월간포토북 무료제작 이벤트

한순간도
놓치지 않을 거에요.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다 보면, 어느새 놓치고 있는 나의 소중한 순간들…
휴대폰 카메라로 매 순간 찍다 보니 인화한 사진 본 지도 언제인지 가물가물.

선생님의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놓치지 말고 매 순간 소중한 추억을 포토북에 담는 건 어때요?
아이들 성장일기부터, 여행 기록, 연애 스토리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소중한 순간들, 세상에 하나뿐인 포토북으로 제작해보세요!

포토북 만들기
무료로 포토북 만들고 액자도 받아가세요

매달 포토북을 만들고 후기를 작성해주신 선생님 중 4분을 선정해서 아크릴액자(5*7inch)를 선물로 드립니다.
(매달 5일전에 주문하신 메일로 쿠폰(무료액자만들기)을 송부해드립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image
전체리뷰

추억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일을 돌아보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만 보고 걸어가다가도 뒤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면 삶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지는 듯 하여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6월 | iii***
2019-07-30

한 달의 마무리를 아주 의미있게 앨범 작업을 하며 맞이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019-06월 | soo***
2019-07-25

6월도 어김없이 우리반과의 추억을 포토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가 있다는 것을 5월에 알아서 5월의 포토북을 아이들에게 보여주었어요. 아이들이 정말정말 좋아하더라구요. 포토북을 두 세번이나 본 아이도 있고, 포토북을 보며 깔깔대며 웃기도하고, 미소를 짓기도 하며,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아이들이 선생님이 자기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도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사진을 하나하나 포토북으로 엮고, 각 사진마다 아이들에게 하고싶은 말을 담아서 쓰기 때문이예요. 아이들이 그 사진을 보고, 글을 읽으며 선생님에 대한 마음도 더 커지고, 친구들을 아끼는 마음도 커지더라구요. 포토북 이벤트는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매달 꾸준히 만들 예정이에요. 각 달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추억이 다르기 때문에 그 추억들을 달마다 포토북으로 만든다는 것은 정말 의미있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쉽게 지나치기 쉬웠던 사소한 것들부터, 정말 중요한 일들까지를 그저 핸드폰 사진으로만 담기에는 아쉬움이 많았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직접 손으로 종이를 넘겨가며 눈으로 살필 수 있는 책같은 포토북을 만들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6월의 포토북 표지도 정말 예뻐요. 일러스트 형식으로 되어서 매달 어떤 표지의 포토북이 나올지도 기대가 됩니다. ^^ 포토북을 펼쳐 읽을 때마다 아이들과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 세상 가득 소중한 저희 반 학생들에게 담임으로서 이렇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줄 수 있어서 정말 기쁠 따름입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가 있다는 것도 동료 선생님들에게 홍보도 많이 했답니다. ^^ 좋은 이벤트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들과의 모습을 담은 포토액자도 교실에 꼭 전시해놓고 싶습니다. 좋은 소식을 기대하겠습니다^-^ ♥


    

2019-06월 | ekt***
2019-06-30

작년부터 매달 포토북을 만들고 있어요. 포토북을 만들다보면 지난 한달을 돌아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한달을 돌아보며 이런 일이 있었구나, 그때 그랬었지 생각하면 사소한 일들도 즐거운 추억,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는 느낌이예요. 그리고 아래에 코멘트 다는 것도 그냥 달지 않고 곰곰히 생각해서 달다보니 추억들이 더 선명해지는 느낌입니다. ^^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가 쭈~~~~~~욱 이어지면 좋겠어요.!! ♥

2019-06월 | ayj***
2019-06-28

10월부터 꾸준히 포토북을 만들고 있습니다 어쩌면 그냥 지나칠 소중한 추억을 포토북을 통해 간직하고 남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월간포토북 무료제작 이벤트를 계속 했으면 좋겠습니다. 확실히 핸드폰 갤러리에 보관해서 보는 것보다 인화해서 포토북으로 인화해서 보면 떠오르는 감정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이런 감정 계속해서 느끼고 싶습니다. 이벤트 멈추지 말고 계속 진행해주세요! 다른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경험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한 권 한 권 쌓일 때마다 정말 기분이 좋고 펼쳐보면 포토북이 월마다 정리가 되어 있어서 추억이 떠올라 좋습니다. 그리고 표지 그림체도 너무 예뻐요. 그래서 보관해놓을 때도 볼 때마다 너무 흐뭇합니다^^

2019-06월 | sun***
2019-06-28

안내사항

  • 1.매달 포토북 1권을 무료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포장배송비 3,000원별도)
  • 2.본 서비스는 지란지교컴즈와 스위트북이 협력하여 제공합니다.
  • 3.본 서비스에서 제작된 포토북은 4개월간 스위트북 포토북 클라우드 플랫폼에 저장되며, 4개월이 지나면 자동 삭제됩니다.
  • 4.문의사항은 02-886-0156 으로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