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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이란?

지란지교컴즈의 제품을 신규구매 또는 유지보수 재계약한 기간 내에 제공되는 버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E-mail/유선/원격 등을 이용하여 돕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술지원 범위에 해당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소프트웨어 설치 안내 ㆍ쿨메신저, 쿨렌더2, 쿨박스2 설치 시 발생하는 기술적 문제 해결 안내
ㆍ정상적인 소프트웨어 설치에 방해되는 환경 문제 해결 안내
ㆍ시스템 요구사항 설명
ㆍ소프트웨어 정상 작동여부 확인
에러메시지 해석 ㆍ소프트웨어 사용상 발생된 에러메시지의 해석
ㆍ적절한 조치의 제시
소프트웨어 결함 해결 ㆍ발생될 수 있는 결함의 범위와 심각성 판단
ㆍ결함의 즉시 해결가능 여부 판단
ㆍ제품 개발부서로 발생된 결함의 통보
ㆍ패치 또는 다음 릴리즈에서 해결될 수 있도록 개발부서와 작업
ㆍ가능한 차선책 모색
일반적인 문제와
환경설정 문제
ㆍ비정상 동작의 확인
ㆍ문제 해결 방법의 제안
ㆍ필요 시 차선책 모색
예기치 않은
소프트웨어의 종료
ㆍ특정 작업의 예기치 않은 종료 원인 규명
ㆍ고객에게 문제 해결 방향 제시
ㆍ문제 우회방법 제시
기술지원 가능 버전 범위 ㆍ지란지교컴즈는 기술지원의 리소스를 최신버전의 소프트웨어에
집중 배치하고 있습니다.
ㆍ현재 기술지원이 가능한 버전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언급되지 않은 버전은
기술지원 범위에서 제한됩니다.

- CoolMessengerGentoo ver 5.10.6
- CoolMessengerGentoo ver 5.10.7

다음과 같은 내용은 기술지원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ㆍ현장방문 지원
ㆍ기본적 컴퓨터 이론 또는 관련 응용프로그램의 설명
ㆍ조직도 편집
ㆍ네트워크 세팅 및 설정 방법
ㆍ제품교육